A Review Of 호빠

카바쿠라, 바, 클럽 등은 사교 음식점으로 불리며, 손님에게 춤을 추는 일은 없지만 음식이나 접대를 제공하는 가게로 불린다.

즉, 만약 당신이 호스트 생활 경력이 있다면 은퇴 후 특히 결혼생활은 상대 여성이 당신의 과거를 알면서도 상관없어 한다거나 혹은 상대 여성이 호스트 시절의 단골이었던 경우가 아니라면 꿈도 꾸지 않는게 좋다. 다시 말하지만 호스트 생활을 청산하더라도 로진이 된 손님들이나 혹은 악감정 품은 동료들이 무슨 짓을 해서라도 당신을 찾아내 과거를 들통나게할 확률이 매우 높다.

정리하자면 어디까지나 유흥업소이다. 단순히 돈만 벌 거라면 좋을 거 하나도 없다. 어찌됐건 자기 몸을 팔아야 하는 직업.

지방에서 에이스 먹는 애들은 저런 마이너에서 일할 수 있다. 다만 니가 스타일이 촌스럽다면 안먹히거나 뺀지먹을 확률 높다. 적응이 어렵다는 거지

빨 한번 까면 그 방에는 원빈의 하이브 급이라도 절대 못 들어간다. 밀빵이 뭐냐면 맘에

그러니까 착각하지 마라. 개나소나 다 하는게 아니고 마이너리그 퍼블릭으로만 넘어와도 ㅍㅅㅌㅊ 이상은 된다

저기 저 꽃잎들처럼 흥미롭게 읽다가 더블에스오공일 만원 여기서부터 죽쭉 내림ㅎㅎ독이든성배..

뭐 자랑스럽다고 이렇게 길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스트바 내에서 생활하는 경우 환경도 매우 열악한데, 잠자는 곳은 담배 냄새가 진동하고, 밤에 일하고 낮에 자야 하기 때문에 바깥 소음에 잠을 청하기 힘들다. 주는 밥은 위생수준이 매우 열악하다. 그 식사라는 것도 들어온 지 얼마 안 된 사람이 직접 밥을 준비해서 대접해야 하고, 설거지 등 잡일이 호빠 많다.

호빠와 호스트바에서는 주로 음료와 간단한 안주를 제공합니다. 메뉴는 장소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강남 정빠는...마담 빨이다.너가 장동건,원빈,정우성,강동원,조인성,송승헌,소지섭 팬들 모아 놓고

자신의 일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성장하고 발전하는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싱가폴로 가거나 아니면 한국에 남아서 마담을 할지 루트가 갈린다 (여기까지 온 놈들은 이 직업으로 끝장볼 생각으로 하고 있다는거)

누텔라잼잼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몸파는걸 되게 거창하게 쓰셨네.. 꼭 같은일 하는 여자랑 사셨으면 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